Concordia 국제 대학교 통/번역센터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국가 간에 치열한 국제화, 세계화의 흐름 속에서 비즈니스 통역번역 수요의 급증에 따라 국내외 통역번역 비즈니스를 주도하고, 또한 통역번역 분야의 실질적인 발전을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본 센터는 Concordia 국제 대학교 통역번역 디플로마 전공 졸업생 및 장기간의 실무 현장경험을 갖춘 전문 통역번역가들을 중심으로 각종 다양한 분야에 전문적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본 센터는 영어 이외 다양한 언어권역 별로 해당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가진 전문적으로 훈련된 전문 통역번역가들을 확보하고 보다 특화되고 전문적인 통역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확보된 우수 인력의 전문적인 통역번역 서비스 갖추고 본 센터는 명실상부한 국내외의 통역번역 분야를 주도하는 기관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본 연구소는 전문 연구원 (Researcher & Project Manager)을 배치하여 통역번역을 의뢰하는 의뢰인의 요구사항에 가장 잘 부합되는 통역/번역사를 연결하여 결과물에 있어서도 최고 효과에 최상의 품질을 보장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임 연구원>


연구원 Jessica Kwon (영어) 부산대학교 영문학 석사 과정

연구원 Mawlida (영어/중국어/위구르어/러시아어) 인제대학교 한중 통/번역 석사